2016년 5월 19일 목요일

엄마랑 함께하는 인형극~아기돼지 삼형제



엄마랑 함께하는 인형극~아기돼지 삼형제





어렸을때 아기돼지 삼형제를 읽으면서 막내돼지처럼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해야지라는 생각을 하게 했답니다~^^

엄마랑 함께하는 인형극 아기돼지 삼형제를 보면서 어렸을때 추억이 새록새록
감동과 교훈이 넘실 넘실~ㅋㅋㅋ
너무 유익된 시간이었답니다




무대와 인형을 엄마들이 손수 제작했답니다.
너~~무 잘만들었죠






첫째 집은 짚으로 대충만든 집
늑대가 와서 후~불기만 해도 금방 날아가버렸답니다.



둘째 집은 나무로 만든 부실한집
이 역시 늑대가 후 후 부니 무너져 버렸네요 ㅜㅜ




벽돌로 정성스럽게 비록 시간이 걸리더라도 차근차근 지은 막내집
늑대가 아무리 무너뜨리려 해도 무너질수가 없죠~




우리도 모든 일에 있어서 비록 시간이 조금은 걸린다 할지라도 노력하고 정성으로 한다면 다 잘 되리라 생각이 드네요
엄마 말씀을 잘들었던 막내처럼 말이죠~~~




아기돼지 삼형제 인형극 캐릭터 포토존







첫째돼지랑 막내







무서운 늑대
엄청 실감나죠~





엄마돼지랑, 둘째



모두 모두 손수 제작했답니다.


댓글 6개:

  1. 뜻깊은 시간이였겠어요~^^

    답글삭제
    답글
    1. 감동 가득 기쁨가득한 인형극이었어요~

      삭제
  2. 우리도 엄마 말씀 잘들어요~~~

    답글삭제
    답글
    1. 네^^
      엄마말씀 잘들으면 모든것이 다 잘되죠~

      삭제
  3. ㅎㅎㅎ 정말 유익한 시간이네요 ^^

    답글삭제
    답글
    1. 아이들과 엄마 함께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