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18일 수요일

예쁜 머리핀 만들기★리본공예☆



예쁜 머리핀 만들기리본공예




지인이 리본공예를 열심히 배우는 중에 만든 작품이랍니다~^^
초급반인데도 너무 잘 만들었죠?

손재주가 많으신 지인이 너무 부럽네요

주름잡는게 중요하다고 하는데 선생님도 칭찬을 했다네요
초급반인데도 잘한다고....












리본으로 예쁜 머리핀이 완성되었네요
저도 옆에서 따라 배웠는데 영~~~손재주가 없네요ㅋㅋ

댓글 3개:

  1. 예쁘네요~~ 자꾸 하다보면 실력이 느는법이죠^^
    저도 손재주는 없지만 배워보고파요~

    답글삭제
  2. ㅎㅎ 정말 너무 이뻐요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