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5일 목요일

창원 상남동 삼계탕전문점 백제 계삼탕

창원 상남동 삼계탕전문점 백제 계삼탕




오랜만에 몸보신 하러 왔어요~
삼계탕을 먹을땐 항상 창원 상남동에 위치한 백제 삼계탕으로 간답니다^^

백제삼계탕의 장점은 홀이 엄청 크고 깔끔하니 세련되어서 좋아요~









사이드 메뉴중 오이무침이 맛있답니다.
요렇게 나오는걸 보고 저도 집에서 오이 무칠때 이렇게 큼직하게 썰어서 먹기직전에 양념을 버물린답니다








메뉴가 이렇게 많아도 항상 주문하는건 계삼탕이죠~ㅎㅎㅎ






드디어 나왔네요~
오늘도 계삼탕으로 몸보신하여 체력 보충해야지...







홀 사진을 많이 못찍었어요~ 사람들이 많아서...
정말 넓고 크답니다.






아직 여름도 아닌데 왜이렇게 기운이 딸리는지...
오늘 삼계탕 먹고 힘내서 활기찬 한달을 보내야 겠어요~^^

댓글 8개:

  1. 답글
    1. 삼계탕 드시고 체력 보충하세요~^^

      삭제
    2. 저도 자주 가는 곳입니다...이 곳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용호동 있을때 부터 ㅎㅎ

      삭제
  2. 계삼탕이네요 삼계탕이 아니고ㅎ

    답글삭제
    답글
    1. 네..이집은 계삼탕이라 합니다...^^ 삼계탕이나 계삼탕이나 맛만 있으면 됩니다...ㅎㅎ

      삭제
  3. 삼계탕먹구!! 몸보신 하고싶어집니다.!!ㅎㅎㅎ

    답글삭제
  4. 최근에는 못가보았네요....삼계탕 철이 돌아오네요...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