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8일 수요일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시온)를 세우신 재림그리스도/패스티브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시온)를 세우신 재림그리스도/패스티브
 
 
 
 
다윗의 예언을 따라 2000년전 구원자로 오신 예수님깨서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영적 시온을 건설하여 주셨습니다.
영적 시온을 건설하신 이유는 하나님의 절기인 유월절을 통해 영생의 축복을 허락하여 주셨으며(26:17),
초막절 절기를 통해 생명수의 축복을 약속하셨으며(7:2),
오순절 절기를 통해 성령을 부어주셨습니다(2:1).
또한 주간 절기인 안식일을 통해 영원한 안식에 나아갈수 있는 예표로 허락해 주셨습니다눅4:16).
 
 
 
그러나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시온인 하나님의 절기가 사도시대 말경부터 시작하여 차츰 변경되기 시작하여 급기야 마귀에 의해 새언약 절기가 다 폐지되고 중세 종교암흑세기가 되고 말았습니다.
 
 
 
725 그가 장차 말로 지극히 높으신 자를 대적하며 또 지극히 높으신 자의 성도를 괴롭게 할 것이며 그가 또 때와 법을 변개코자 할 것이며 성도는 그의 손에 붙인바 되어 한 때와 두 때와 반 때를 지내리라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는 누구겠습니까? 사단 마귀입니다.
그 마귀가 장차 하나님의 때와 법을 변개할것이라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때와 법은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의 절기(시온)입니다.
 
이 예언에 따라 321년에 안식일이 폐지되고 일요일로 변개했습니다.
그리고 325년에 하나님의 절기인 유월절을 폐지하고 이후 태양신 탄생일인 1225일이 들어왔습니다.
그외에도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의 절기들이 다 폐지되고 말았습니다.
절기가 다 사라졌다는 것은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시온이 무너지고 황폐화되었다는 뜻입니다.
 
 
 
 
513절 대저 나 여호와가 시온을 위로하되 그 모든 황폐한 곳을 위로하여 그 광야로 에덴 같고 그 사막으로 여호와의 동산 같게 하였나니 그 가운데 기뻐함과 즐거워함과 감사함과 창화하는 소리가 있으리라
 
 
 
 
다니엘 선지자는 하나님의 절기가 변개될것이라 예언하였고 이사야 선지자는 시온이 황폐화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이렇게 시온이 계속 황폐한 상태로 있다면 어느 누가 구원을 받을 수 있겠으며 천국은 어떻게 갈 수 있겠습니까?
 
그러므로 마지막 때 구원받을 하나님의 자녀들을 위하여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시온은 다시 건설되어야 합니다.
 
 
 
무너진 시온은 언제 재건된다고 예언하고 있을까요?
 
 
 
41~2절 말일에 이르러는 여호와의 전의 산이 산들의 꼭대기에 굳게 서며 작은 산들 위에 뛰어나고 민족들이 그리로 몰려갈 것이 곧 많은 이방이 가며 이르기를 오라 우리가 여호와의 산에 올라가서 야곱의 하나님의 전에 이르자 그가 그 도로 우리에게 가르치실 것이라 우리가 그 길로 행하리라 하리니 이는 율법이 시온에서부터 나올 것이요 여호와의 말씀이 예루살렘에서부터 나올 것임이라
 

말일에는 많은 민족들과 이방들이 시온으로 몰려간다고하였습니다.
시온으로 많은 민족이 모여 온다는 것은 말일에 시온이 재건된다는 뜻입니다.
시온이 무너지고 황폐한 상태로 계속 있다면 어떻게 그곳으로 향하여 몰려 갈 수가 있겠습니까?
 
 
 
그렇다면 황폐해진 시온을 누가 다시 건설하겠습니까?
 
 
10216~22절 대저 여호와께서 시온을 건설하시고 그 영광 중에 나타나셨음이라 여호와께서 빈궁한 자의 기도를 돌아보시며 저희 기도를 멸시치 아니하셨도다 이 일이 장래 세대를 위하여 기록되리니 창조함을 받을 백성이 여호와를 찬송하리로다 여호와께서 그 높은 성소에서 하감하시며 하늘에서 땅을 감찰하셨으니 이는 갇힌자의 탄식을 들으시며 죽이기로 정한 자를 해방하사 여호와의 이름을 시온에서, 그 영예를 예루살렘에서 선포케 하려 하심이라 때에 민족들과 나라들이 모여 여호와를 섬기리로다
 
 
누가 시온을 건설한다고 하였습니까?
하나님께서 친히 시온을 세워주신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시온을 세우시므로 말일에 민족들이 시온에 모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22절에서도 미가 4장과 같이 그때에 민족들과 나라들이 모여 여호와를 섬길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는 무너진 시온을 어떻게 재건하시겠습니까?
시온은 절기 지키는 교회이므로 잃어버린 새언약의 절기를 회복함으로 재건하십니다.
성경의 예언을 따라 3차의 7개 절기로 우리를 구원하러 오신 분이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이십니다.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생명의 절기를 다시 찾아 주셔서 무너지고 황폐해졌던 시온을 재건하여 하나님의교회를 세워주셨습니다.
 
 
 
 
2000년전 우리 구원을 위해 사람되어 오신 그리스도 예수님
하나님이신 예수님께서 당신의 백성들을 위해 친해 육체를 입고 오셔서 절기지키는 시온 하나님의교회를 세워주셨으나 이 땅은 그리스도를 알아 보지 못하고 배척하며 심지어 십자가에 못박기까지 했습니다.
 
또다시 마지막 백성들을 구원하기 위해 무너졌던 시온 하나님의교회를 세워주시기 위해 다시 재림하신 그리스도 안상홍님
당신을 버리고 모욕하며 배척하고 죽이기까지 했던 이땅에 다시 오실때도 하나님을 영접하기보다 배척할것을 아시면서도 또다시 오셨습니다.
 

  
 
 
 
 
동영상 출처 : 하나님의교회 http://www.uccspace.net/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 다시는 오고 싶지 않은 곳





 

출처: 태국 후아힌에서 잔인하게 폭행당한 영국인 가족(유튜브 영상 캡처)
 
 
 
 
동남아시아를 대표하는 물의 축제를 꼽으라면 태국의 송끄란 축제를 들 수 있다송끄란 축제는 413일부터 15일까지 열리는데, 타이력으로 정월 초하루인 송끄란(양력 413)을 기념하는 축제다축복을 기원하는 의미로 서로에게 물을 뿌리며 축제를 즐긴다

전 세계에서 물을 맞기 위해 연간 3천만 명의 외국인이 방문한다고 한다.지난 송끄란 축제에도 여지없이 태국 남서부 후아힌에는 물 축제를 구경하기 위한 관광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모두들 낯선 이에게 받는 물세례가 즐겁기만 했다

그러나 단 세 사람은 예외였다. 영국인 부부와 아들이었다.그들은 축제를 즐기기 위해 거리에 서 있었다그런데 술에 취해 갑자기 달려든 태국 청년들에게 무차별 폭행을 당했다사람들로 붐볐던 이 거리에서 가해자들은 세 사람에게 폭력을 행사하며 쓰러져 정신을 잃을 때까지 발길질을 멈추지 않았다고 한다이러한 상황은 근처에 설치된 CCTV에 고스란히 담겼다.CCTV의 영상이 유출되면서 사건이 일파만파 커지자 태국 당국은 사무차관을 병원으로 보내 피해자들에게 용서를 구하는 등 사태 수습에 나섰다

하지만 피해자들에게 그날의 공포는 쉬 가시지 않는 트라우마로 자리 잡았다피해자인 영국인 부부와 아들은 20일간의 치료를 마치고 관광지였던 태국을 벗어나며 이렇게 말했다.

나와 가족에게 닥쳤던 그 사건으로 겁이 난다절대 태국에는 다시 오지 않을 것이다.”

어느 누구라도 여행지에서 봉변을 당했다면 당연히 이런 생각이 들 것이다즐거운 여행은 고사하고 죽음의 위험을 느꼈을 당시의 공포는 여행지를 생각하는 내내 악몽으로 떠오를 것이다혹 주위 사람들 중 누군가 그곳을 방문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면 극구 말릴 것이다.

 
-출처: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
 
 

 
 
다시는 오고 싶지 않을 지구별
자녀를 얼마나 사랑하시기에 당신을 모욕하고 멸시하고 배척한 이땅에 고통인걸 아시면서도 또다시 오셨을까요?
우리는 2000년전 예수님을 배척했던 수많은 유대인들과 같은 모습이 아니라 성경의 예언을 믿고 예수님을 영접했던 사도들과 같은 믿음으로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접해야 겠습니다.





댓글 1개:

  1. 성경의 예언을 믿고 예수님을 영접했던 사도들과 같은 믿음으로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접해야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