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22일 일요일

하동 북천 꽃 양귀비꽃 축제 꽃천지~


하동 북천 꽃 양귀비꽃 축제 꽃천지~




양귀비꽃 축제 오시는 길~
하동군 북천면 직전리 507-3




하동 북천면에 양귀비 꽃 천지랍니다
아직은 봄인데 날씨가 너무 무덥네요
한여름같은 날씨에 걷는게 너무 힘든데 꽃을 보며 산책을 하니 힘든게 조금은 사라지지네요^^


북천 중학교 주차를 하고 뚝방길에 피어 있는 양귀비꽃을 보며 산책을 하다 보면
어느듯 양귀꽃으로 가득한 꽃천지를 볼 수 있답니다.








뚝방길에 피어 있는 양귀비꽃




하동 북천 양귀비꽃 축제는 오늘로 끝이 나네요~






어때요~너무 예쁘죠???

절세 미인을 양귀비같다고 하는 말을 이해 할것 같네요~













바람에 한들 한들 흔들리는 양귀비 꽃이 아름다워 한컷~







양귀비꽃말
가질수 없는 아름다움

꽃말이 좋지는 않네요ㅜㅜ





가을에는 하동 북천면에 코스모스와 메밀꽃을 볼 수 있답니다.

꽃천지 하동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 올듯 하네요


댓글 4개:

  1. 음~~~ 넘 이뽀요!! 어떡하지 >.<

    답글삭제
  2. 답글
    1. 꽃천지 하동 북천면은 가을에 코스모스와 메밀꽃으로 꽃천지가 된답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