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1일 일요일

부산 가볼만한곳~ 해운대 누리마루 APEC하우스// 광안리해수욕장


부산 가볼만한곳~ 해운대 누리마루 APEC하우스// 광안리해수욕장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은 예전에 많이 왔었는데 오랜만에 왔네요
광안대교가 생기고 난 후 로 더 멋진것 같아요 이국적으로 많이 바뀐것 같은...







광안리 해수욕장에 바라보는 마린시티
광안대교와 마린시티가 참 잘 어우러져 있는것 같아요







여긴 부산 누리마루 APEC하우스 
해운대 오시면 누리마루 APEC하우스도 꼭 구경하세요~






APEC 정상들이 함께 기념 사진 찍은 장소
누리마루에서 사진 찍기 좋은 장소랍니다~









누리마루에서 바라본 광안대교
해질녘이라 풍경이 더 멋진것 같아요~^^




여기가 바로 해운대랍니다.

예전에는 해운대 백사장이 엄청 유명하고 좋았는데...
요즘은 개발을 해서 그런지 해운대 백사장이 반으로 줄었어요ㅜㅜ



부산은 가볼만한 곳이 엄청 많은데 그중에서 제일 유명한곳이 해운대랑 광안리죠~
먹거리도 풍부하고 볼거리도 많은 해운대 힐링하러 오세요~^^


댓글 8개:

  1. 예전에 해운데 가봤는데 그때보다 더 발전했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엄청 많이 변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예전이 더 좋은것 같아요~

      삭제
  2. 와~ 부산 광안리,해운대가 최첨단 도시가 되었네요.
    예전엔 정말 백사장만 있었는데...
    신기하기도하고, 아쉽기도하고 그러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많이 아쉽더라구요~
      너무 이국적으로 변해서 신기하기도 하고...

      삭제
  3. 오웃~ 이국적인 향기가..ㅋㅋㅋ

    답글삭제
  4. 와 멋지네요 바다 보고 싶어요

    답글삭제
    답글
    1. 바다는 언제 봐도 좋은것 같아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