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8일 월요일

마음속까지 시~원해지는 폭포~~



물줄기가 정말 시원하게 내려오네요~~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느낌입니다 ㅎㅎ




시~원한 폭포를 느낄수 있도록 동영상도 올려요^^
좀 시끄러울수 있으니 소리 줄여서 보세요~~

댓글 6개:

  1. 정말 속이 시원합니다!!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이제 더운 여름이 다가오는데 폭포에 또 올라가야겠어요~

      삭제
  2. 폭포 엄청 좋아하는데~~
    기분 전환이 확~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네~ 가끔 이런 힐링의 시간이 필요한거 같아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