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7일 일요일

CJ 바이오 김치유산균

 
 

CJ 바이오 김치유산균_유산균 꾸준히 먹어야 할듯...

 
 
 
한국인의 장에 맞춤형 유산균이라고 하네요~
생명력 강한 김치유산균으로 장끝까지 편안하게!
 
이틀 먹어봤는데 아직은 잘 모르겠어요
유산균을 권장하기에 예전에 캡슐로 된 프로바이틱스를 사먹었는데 좋더라구요
그러나 가격이 좀 부담이 되어 먹다가 중단했는데
마침 CJ 바이오 김치유산균이 세일도 하고 가격도 저렴해서구입해 봅니다.
 
꾸준히 먹으면 좋을듯 하네요~^^












분말로 되어 있어서 물없이 그냥 먹어도 맛은 괜찮더라구요~

댓글 15개:

  1. 김치 유산균이 좋다고 하더라구요.저희 집에도 스틱형으로 있어요^^

    답글삭제
    답글
    1. 유산균을 꾸준히 먹으면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하더군요..^^

      삭제
    2. 지금 3일째인데 괜찮은것 같아요~

      삭제
  2. 장 건강이 중요하다네요^^

    답글삭제
  3. 선전하는 건 봤는데..몸에 좋다니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답글삭제
  4. 유산균 꾸준히 먹으면 좋지요~ 근데 빼먹을때가 많아요 ㅠ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휴대를 하면 까먹어도 꺼내 먹을 수 있으니 좋을 것 같습니다...^^

      삭제
    2. 알람 맞혀놓고 먹고 있답니다.
      깜빡 깜빡해서...

      삭제
  5. 저두 요즘 장건강에 힘쓰고있죠..ㅎㅎ 유산균으로 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