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3일 월요일

하나님의교회 66차 해외성도 방문단[엘로히스트]





제66차 하나님의교회 해외성도 방문단




어머니 사랑 힘입어 내면의 힘 발산하는 세계복음의 주역들



사진출처: 하나니의교회 엘로히스트




4월25일, 북미와 유럽을 중심으로 한 제66차 하나님의교회 해외성도 방문단이 인천국제공항에 속속 입국했다.

대부분 한국을 처음 방문하는 20~30대 현지인 복음 일꾼들로, 그리운 어머니를 뵙고 70억 전도를 위해 성령을 간구하고자 방문단에 참여했다.




사진출처: 하나님의교회 엘로히스트




66차 하나님의교회 해외방문단은 성경 세미나 등 말씀 교육에 집중하는 한편, 지역 연수원, 경북궁, 수원 화성, N서울타워, 판교 테크노벨리, 송도 국제도시 등지를 찾아 한국의 자연과 문화, 발전상을 직접 체험했다.



출국 전날, 마지막 일정으로 해외 방문단 성도들은 어머니 앞에서 결의문을 낭독하고 함께 구호를 외치면서 70억 전도의 결의를 다졌다.
다시는 이별 없고 영원한 행복이 넘치는 천국으로 온 인류를 인도하겠다는 결심으로 이별의 아픔을 달랜 성도들은, "여기 와서 죄인으로서 감당하기 어려운 사랑을 받았고 어머니 희생의 모습을 보았다.
어머니 마음으로 형제를 사랑하고 돌보며 더욱 선행과 전도에 힘써, 70억 인류에게 복음을 다 전했다는 기쁜 소식을 어머니께 속히 전해드리겠다"고 다짐하며 귀국 길에 올랐다.


-출처: 하나님의교회 엘로히스트 2016년 6월호 중-

댓글 3개:

  1. 우리도 어머니 마음으로 형제를 사랑하고 돌보며 더욱 선행과 전도에 힘써, 70억 인류에게 복음을 다 전했다는 기쁜 소식을 어머니께 속히 전해드리겠습니다

    답글삭제
  2. 66차 해외방문단 식구들 환영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