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7일 토요일

창원남양동 국수 한그릇~할머니가 끓여주시던 맛

국수 한그릇 





창원 남양동에 위치한 국수한그릇 괜찮네~



할머니가 끓여주시던 촌국수의 맛이 국수한그릇에서 느낄 수 있었네요
msg를 넣지않고 천연조미료로만 맛을 낸다고 합니다.
멸치육수?의 진한 국물맛고 양념장이 개인적으로 괜찮았어요






천원을 추가하면 큰그릇으로 먹을수 있어서 곱배기 주문했어요~ㅋ











사이드 메뉴도 정갈하고 김치겉절이와 단무지 양파무절임 다 맛있네요~


국수 한그릇이 생각날때 할머니가 끓여주시던 국수가 생각날때 들러야겠어요~ㅎㅎㅎ









댓글 15개:

  1. 정말 정갈한 국수 한그릇이네요ㅎ

    답글삭제
    답글
    1. 그죠~
      국수 한그릇이지만 정성이 느껴지더라구요~

      삭제
    2. 맛나겟습니다...한 번 가봐야 할 것 같아요..위치는 대충 알 것 같은데....ㅎㅎ

      삭제
  2. 할머니의 맛~~~
    느껴보고 싶어요.

    답글삭제
    답글
    1. 마음까지 전해지는 국수 한그릇이었어요^^

      삭제
    2. 국수 너무 좋아합니다...후루룩~~

      삭제
  3. 답글
    1. 천연 조미료로만 맛을 냈는데도 맛있었어요~^^

      삭제
  4. 우와... 정말 맛있게 보여요!! ㅎㅎㅎㅎ

    답글삭제
    답글
    1. 김치가 맛있을 것 같습니다...금방 버무린 겉절이...^^

      삭제
  5. 답글
    1. 국수를 엄청 좋아하는 저도 항상 곱빼기랍니다~ㅎ

      삭제
  6. 오호? 깔끔하고 맛나보여요~

    답글삭제
    답글
    1. 가게가 마음에 들더라구요~
      자주 갈것 같은 느낌...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