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10일 화요일

한율 서담 탄력 기초 더블 세트_어버이날 선물 덤으로 나도^^



한율 서담 탄력 기초 더블 세트_어버이날 선물 덤으로 나도^^





스킨을 사야 되는데 구매하는걸 계속 미루다 스킨 없이 사용중이었답니다ㅜㅜ

어버이날 무슨 선물을 드릴까 생각하던중 마침 스킨도 사야해서 화장품으로 결정했어요~


홈쇼핑에서 어버이날 특판?으로 한율 서담 탄력 기초 더블세트를 하더라구요


대~~~박


전에 한율 진액으로 사용했는데 서담 탄력은 처음 사용하지만...
더블이라고 하니 한세트는 시어머니 선물로 한세트는 덤으로 나도^^






박스를 개봉하는 순간 어마 어마 했답니다.






한율 완벽 더블세트
크림도 다 되어 가는데 다행이네요~





내가 사용할 한세트는 얼른 포장을 해체^^






화장품 기초 사용순서가 상세히 나와 있네요^^






요건 사은품으로 온거랍니다






요~아이도 정말 마음에 드네요






유용하게 쓰일것 같은...



한율 서담 세트 지금 몇일째 사용중인데 제가 사용해도 좋은것 같아요^^



댓글 8개:

  1. 사은품을 더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저의 마음을 너무 잘아시네요~
      요즘같은 날씨에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답니다

      삭제
  2. ㅎㅎ엄청 유용한걸 받으셨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너무 잘 사용하고 있어서 본품보다 더 마음에 드네요~

      삭제
  3. 아쉽네요~~ 요런 좋은구성이 있는줄 알았으면 선물 이걸로 하는건뎅^^ㅎㅎ

    답글삭제
    답글
    1. 고미중인 저의 마음을 아시고~ㅎ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