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7일 목요일

벚꽃축제_진해군항제[로망스다리,경화역]





추운겨울이 지나면 앙상한 나뭇가지가 저마다 꽃망울을 터트리며 어김없이 봄이 찾아 옵니다.

대자연 앞에서 언제나 겸손해 지는 마음이 드는건 저만 그런건 아니죠~^^

전국이 벚꽃 축제로 가족 나들이 많이 가실듯 하네요

저도 비가 오기전에 전국에서 유명한 진해군항제를 다녀왔답니다.
지금은 비가 많이 와서 꽃잎이 다 떨어졌네요


새벽 일찍 출발한다면 차도 안 밀리고 마음껏 벚꽃축제를 느낄 수 있습니다.

창원에서 안민고개-> 로망스다리-> 경화역

해군사관학교는 못가봤네요~










진해 로망스 다리랍니다.
멋진 사진을 찍기 위해 다리위에 저마다 카메라를 들고 좋은 자리 차지 할려고 난리랍니다~ㅋㅋㅋ


로망스 다리는 멋진 야경으로도 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



진해 군항제의 하이라이트 
진해 경화역

너무 너~~~무 멋져요



기차와 벗꽃 터널이 한폭의 그림같아요





댓글 6개:

  1. 진해에 한번도 못가봤는데 덕분에 구경 잘했어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약10여년 만에 가는거라 이렇게 멋있을줄 몰랐답니다~^^

      삭제
  2. 어릴적 추억이 새록새록 ^^
    정말 벚꽃피면 이뻐요~~

    답글삭제
    답글
    1. 그죠
      진해는 특히 우리나라에서 벚꽃으로 제일 유명한 곳이죠~

      삭제
  3. 우와.. 정말 풍경이 멋지네요!!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감탄에 감탄을 연발했답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