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1일 월요일

다윗으로 오신 안상홍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다윗으로 오신 안상홍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구약성경에는 많은 인물들이 등장합니다.
그중에서도 다윗의 생애 속에는 하나님의 깊고 오묘한 비밀이 담겨있습니다.

다윗의 생애 속에 숨겨진 하나님의 비밀 재림그리스도의 비밀에 대해 살펴봅시다.




35절 그 후에 저희가 돌아와서 그 하나님 여호와와 그 왕 다윗을 구하고 말일에는 경외하므로 여호와께로 와 그 은총으로 나아가리라




말일인 성령시대 살아가는 우리는 반드시 누구를 경외해야 함을 성경은 증거하고 있습니까?

다윗입니다.



성령시대 살아가는 우리는 다윗을 만나느냐 만나지 못하는냐에 따라 하나님의 은총인 구원을 받을수 있는지 없는지 갈림에 놓여있게 됩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반드시 찾아 경외하는 다윗은 누구일까요?
여기서 다윗은 분명 육적 이스라엘의 두번째 왕은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럼 말일에 등장하는 예언적 다윗은 누구일까요?




96~7절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바 되었는데 그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것임이라 그 정사와 평강의 더함이 무궁하며 또 다윗의 위에 앉아서 그 나라를 굳게 세우고 자금 이후 영원토록 공평과 정의로 그것을 보존하실 것이라 만군의 여호와의 열심이 이를 이루시리라




여기서 한아기 한아들은 예수님이십니다.
예수님께서 어디 위에 앉으신다고 하셨습니까? 다윗의 위입니다.

과연 예수님에 의해 예언이 성취되었는지 확인해 봅시다.



131~32절 보라 네가 수태하여 아들을 낳으리니 그 이름을 예수라 하라 저가 큰 자가 되고 지극히 높으신 이의 아들이라 일컬을 것이요 주 하나님께서 그 조상 다윗의 위를 저에게 주시리니




예수님께서는 이사야 선지자의 예언을 따라 다윗의위로 오셨습니다.


다윗과 예수님은 예언과 예언성취의 관계입니다.
다시말해 다윗왕을 통해 예수님께서 이루실 일을 모형으로 알려주기 위
즉 육적 다윗의 위를 연구함으로 예언적 다윗인 그리스도를 깨달을수 있습니다.




육적 다윗의 위


삼하 54 다윗이 삼십세에 위에 나아가서 사십년을 다스렸으되



육적 다윗은 30세에 기름 부음을 받고 왕이 되어 40년 동안 왕위에 있었습니다.

이러한 육적 다윗의 생애는 예언이 되어 예언적 다윗으로 오시는 예수님에 의해 성취되었습니다.




321~23절 백성이 다 세례를 받을쌔 예수도 세례를 받으시고...예수께서 가르치심을 시작할 때에 삼십세쯤 되시니라



예수님께서 침례를 받으실 때가 30세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얼마든지 20세나 40세에 침례를 받으시고 복음사역을 시작하실 수도 있었습니다.


그런데 왜 하필 30세에 침례를 받으시고 복음사역을 시작하셨을까요?

그이유는 다윗의 위에 대한 예언을 이루기 위해서입니다.



그렇다면 예수님께서는 얼마 동안 복음사역을 하셔야 하겠습니까? 다윗의 위 40년동안입니다.


다윗의 위로 오신 그리스도께서는 육신적 다윗왕이 40년동안 왕위에 있었던것 처럼 40년동안 복음을 전파하셔야 합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는 초림 때에 겨우 3년 동안만 복음을 전파하시고 올리워 가셨습니다.
(눅13:6) 



그렇다면 남은 37년 사역은 어떻게 성취되겠습니까?
성경의 예언은 일점일획도 틀림없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그러므로 남은 다윗의 위에 대한 예언을 이루시기 위해 반드시 재림이 필요합니다.










9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두번째 오시는 이유는 초림때 못다 이룬 남은 다윗의 위 37년의 예언을 이루시기 위해 두번째 오셔야 합니다.


그리고 두번째 오시는 목적은 무엇입니까?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다시말해 재림예수님이 오시지 않는다면 누구도 구원받지 못한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호세야 선지자는 말일에는 반드시 다윗을 경외하는 사람들이 구원의 은총을 받을수 있다고 예언한것입니다.




성령시대 살아가는 우리는 반드시 37년 다윗의 위를 이루시는 재림예수님을 만나고 경외 합니다.

초림예수님께서 못다 이룬 37년의 복음사역을 완성하시기 위해 두번째 이 땅에 임하신 재림그리스도는 안상홍님이십니다.

2천년전 다윗의 위에 앉으신 초림예수님께서 육체로 오신것 처럼 남은 다윗의 위 37년을 이루실 재림예수님이신 안상홍님께서 육체로 오신것입니다.




다윗을 만났고 경외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바로 안상홍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증거를 따라 우리 구원을 위해 이 땅에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구원자로 믿고 전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안상홍님께서 다윗으로 오시는 재림예수님임을 알아 볼 수 있는 이유가 있습니다.

 

553절 너희는 귀를 기울이고 내게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이 살리라 내가 너희에게 영원한 언약을 세우리니 곧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니라




암행어사를 알아볼수 있는 증표가 마패이듯이 말일에 찾아야 할 다윗을 알아볼수 있는 증표는 영원한 언약입니다.

영원한 언약은 오직 다윗에게만 허락셨기때문에 다윗이라면 반드시 영원한 언약을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영원한 언약은 무엇일까요?



 
1320절 양의 큰 목자이신 우리 주 예수를 영원한 언약의 피로 죽은 자 가운데서 이끌어 내신 평강의 하나님이



영언한 언약에는 반드시 예수님의 피가 있어야 합니다.
다시말해 예수님께서 피로 세운 언약이 영원한 언약입니다.
성경에서 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은 유월절 새언약입니다.(눅22:20)

다윗의 증표인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분이 하나님의교회에서 믿고있는 안상홍님이십니다.





초림때에도 다윗의 증표인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시어 영생을 허락하셨으며 재림때에도 똑같이 다윗의 증표인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시어 우리 영혼을 살려주신 안상홍님은 우리가 만나야 할 재림그리스도이시며 경외해야할 하나님이십니다.




사진출처: 주간종교 1981.3.18


  
  

댓글 6개:

  1. 성경의 예언에 따라 다윗의 뿌리로 다윗의 증거를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은 하나님이 틀림없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우리 구원을 위해 두번째 이땅에 오신 안상홍님은 진실로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삭제
  2. 다윗의 예언을따라 오신 안상홍님은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

    답글삭제
    답글
    1. 다윗의 증표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은 우리가 찾고 경외해야할 재림그리스도이십니다.

      삭제
  3. 다윗의 예언을 따라서 이땅에 오신 안상홍님은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우리 구원을 위해 두번째 재림하신 안상홍님께 진실로 감사드립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