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31일 화요일

창원 가로수길 맛집_팬아시아


창원 가로수길 맛집_팬아시아




팟타이를 좋아하는데 맛있게 하는 집 검색하던 중 
가로수길에 위치한 맛집 팬아시아에 왔어요~

저녁시간에 줄을 서서 먹는곳 팬아시아 조금 기다렸다 자리에 앉게 되었네요

팟타이와 치킨앤 캐슈넛을 주문
치킨앤 캐슈넛은 매콤한 맛에 팟타이와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팟타이 어때요???
맛있어 보이죠~ㅋㅋㅋ









요 아이가 치킨앤 캐슈넛
닭가슴살?로 담백함과 매콤 고소함이 
정말 맛있어요~^^







팟타이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창원 가로수길에 위치한 팬아시아 

또 먹으러 가야지~ㅋㅋㅋ

다음에 갈땐 다른메뉴도 주문해 봐야겠어요~

댓글 1개:

  1. 다 맛있어 보이는데 특히 새우!!넘 맛나보이네요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