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27일 금요일

이하늬_코코넛밀크 클렌져[네오젠]_사용후기


이하늬_코코넛밀크 클렌져[네오젠]_사용후기





화장을 지울때 마다 귀찮을때가 한두번 아니랍니다.
저만 그런거 아니죠~

피곤하거나 아플때는 가만히 누워있으면 저절로 지워지는 클렌져는 없을까 항상 생각한답니다~ㅋㅋㅋ

저는 보통 립&아이 리무버 사용후 클렌징오일 -> 폼클렌징 순으로 
2중 3중 세안을 하는데 
너~~~무 귀찮더라구요


폼클렌징이 다 되어서 재구매를 하려고 검색하던중 
이중세안이 필요없는 클렌져가 있다길래 사용후기를 꼼꼼히 살펴봤죠

이하늬가 사용하는 코코넛 밀크 클렌져 대체적으로 평이 좋더라구요
사용후기 보고 믿고 구매해봤답니다^^





주문한지 이틀만에 도착 엄청 빨리 왔어 좋았어요
구매할때 펌핑을 추가 주문해야하는게 좀 그랬지만...





촉촉하고 순한 코코넛 클렌징이라고 하네요
수분과 보습성분인 코코넛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서 세안후에도 당김이 없다고 하는...






네오젠 코코넛 밀크 클렌져 사용후기

워터프루프 화장품 세정에도 도움이 된다고는 하지만
그정도 까지는 아닌것 같아요

그러나 굳이 클렌징오일, 폼클렌징으로 이중세안하지 않고 
한번에 할수 있는건 너무 좋은것 같아요~

제 피부가 예민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지금 3일째 사용중인데 
클렌징할때 조금 따끔거리네요
씻고 나서는 개운한 느낌과 당김은 덜한것 같아요


화장지우기 귀찮아 하시는 분들 이하늬의 코코넛밀크클렌져 추천해요^^

댓글 3개:

  1. 저두 예민한 피부인데욤;;;; 함 써봐야 겠네요 ㅎㅎ

    답글삭제
  2. 저는 천연비누로 한방에 끝낸답니다ㅋ

    답글삭제
  3. 저도 두번 하는 거 귀찮아서 한 번만에 지워낸다고 하는 폼클렌징을 쓰고, 가끔씩 이중 세안을 합니당 ㅎㅎ

    답글삭제